🧡 중국과학원 학자는 프로그램 증가 프로그램을 "폭격"했습니다. 마케팅은 괜찮지만 기술 자체는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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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과학원 학자는 프로그램 증가 프로그램을 "폭격"했습니다. 마케팅은 괜찮지만 기술 자체는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최근에는 확장형 모델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간의 기술 비교가 뜨거운 논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Li Auto의 창립자인 Li Xiang은 다단속 DHT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이 곧 쓸모없게 될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다단속 PHEV를 고집하는 자동차 회사들은 주행거리 확장 기술로 전환할 것입니다. 내년이나 2년 안에." 그는 또한 Geely Li Shufu와 Great Wall Wei Jianjun이라는 이름의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이에 앞서 자동차 업계에서는 하이브리드에 대한 경멸의 사슬이 늘 존재해왔습니다. 하이브리드에서는 확장된 주행거리를 ​​무시했습니다. 확장된 주행거리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주요 차이점은 레인지 익스텐더는 직렬로만 연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레인지 익스텐더는 주행에 참여하지 않고 전기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모델은 순수 전기 구동, 하이브리드 또는 직접 엔진 구동으로 구동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에는 레인지 익스텐더를 "바지 벗고 방귀" 라인으로 간주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올해 초 중국 100대 자동차 협회 부회장이자 중국과학원 학자인 Ouyang Minggao가 전문 포럼에서 이 두 가지 하이브리드 형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충분히 전문적이며 어떤 자동차 회사에도 속해 있지 않으므로 중립적이어야 합니다.


中科院院士“炮轰”增程式:营销可以,但技术本身要实事求是

그는 “직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주행거리 확장, 기능 풍부, 연비 절감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자동차 제조사) 마케팅은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기술 자체가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더욱 발전한 만큼, 확장형 모델의 판매가 급증한 것도, 많은 자동차 회사들이 확장형 모델을 배치한 것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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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njiexin M7, Nezha S, Leappo C01 슈퍼 확장 범위, Leapo C11 슈퍼 확장 범위, Deep Blue SL03 등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BYD, 지리(Geely), 체리(Chery), 둥펑그룹(Dongfeng Group), 장안자동차(Changan Automobile) 등 전통 자동차 회사들도 주행거리 확장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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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기준 올해 Li Auto의 총 납품량은 28만 대를 넘어섰다. 가스구자동차연구소 단말기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8월 우리나라의 장거리 승용차 판매량은 31만4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59.08% 증가했다. 차량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장거리 승용차 신에너지 차량의 성장을 촉진하는 새로운 트랙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전문가에 대한 경멸과 확장형 모델의 인기 사이의 대조를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사실 어우양 학계의 말이 맞습니다. 확장형 모델은 확실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만큼 발전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확장형 모델에 대해 낙관적이었던 저는 한 번도 확장형 모델이 확장형 모델은 기술적으로 진보된 모델입니다. 제가 항상 말했듯이 확장형 주행거리의 기술적 상한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만큼 좋지 않으며 과도기적 기술입니다.

그런데 고급화되지 않으면 듀얼모터 직병렬 하이브리드와 비교되는데, 고급화되지 않으면 잘 팔리지 않는다는 뜻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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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한 가지 점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행거리 확장 모델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장이 아닌 연료자동차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효율성 측면에서 확장- 범위 모델은 연료 차량보다 훨씬 낫고 순수하게 전력으로도 달릴 수 있습니다.

주행거리 연장 모델은 '연료 파워 뱅크'를 갖춘 전기차에 가깝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연료 차량에 가깝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좀 더 발전했다고 해서 확장형 모델의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첫 번째는 비용입니다. 확장형 직결 구조는 직렬 병렬 하이브리드보다 비용이 저렴합니다. 따라서 확장형 모델이 단일 속도 하이브리드 비용과 경쟁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듀얼 모터 모델인 반면 직렬 병렬 하이브리드 모델은 구조가 더 복잡해 배터리 용량이 커지면 비용이 쉽게 걷잡을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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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는 안정성이다. 듀얼모터 직병렬 하이브리드는 구조가 더 복잡하고 상한도 더 높다. 하지만 다단속 DHT를 추가해 트램의 주행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일부 시나리오에서는 성능이 저하되었습니다.석유 트럭의 운전 경험이 저하되었으며 일부 좌절 문제가 있어 실속 위험도 증가합니다.

기술은 제품을 제공하지만 제품은 기술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좋은 제품은 나무통의 원리를 따라야 하는데, 어떤 연결고리가 제대로 이루어지면 그것이 그 제품의 성공을 좌우하는 유일한 결정 요인은 아닐 것입니다. 확장된 범위 방법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현재 가장 경제적이고 실현 가능한 새로운 에너지 솔루션이 되는 것을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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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거리 기술의 장기적인 발전을 두고 업계 내에서 다소 논란이 있지만, 현 단계에서는 아직 장거리 차량이 대체 불가능합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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